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후기 ! 텀블러계 샤넬 ? 그 정돈 아니다 !

오늘은 텀블러 중에 제가 유일하게 오래쓰고 괜찮다고 생각하는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후기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뭐 텀블러계의 샤넬 급이다!라고 하는데 솔직히 말하면 그 정도는 아닙니다. 객관적으로 느낀 장점과 단점을 써보겠습니다.

텀블러 어떤걸 봐야할까?

글을 쓰기에 앞서, 사람마다 텀블러를 사용할 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개인마다 기준이 다를 겁니다. 사람들의 의견을 보면, 완벽한 밀폐, 무게, 크기, 보온과 보냉이 대표적 입니다. 그 중에서 제일 느낀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냄세”입니다. 진짜 텀블러 저렴한 거 쓰다보면 최대 단점이 .. 며칠만 안 닦아도 냄세가 지독합니다. 세척을 해도 냄세가 없어지지 않는 텀블러도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는 최고입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hydro flask) 후기

제가 구매한 텀블러 입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고 컬러도 매년 새로 나옵니다. 저는 약간 보라색 비슷한 색을 구매했어요. 색상은 정말 다양합니다. 취양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크기는 제일 큰 걸로 구매했는데, 사이즈는 20oz 입니다.

  • 12oz , 354ml , 크기 16cm
  • 16oz, 437ml, 크기 20cm
  • 20oz , 591ml, 크기 22.5cm
하이드로-플라스크-텀블러-후기
hydro flask 보라색 !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후기


세척 , 냄세

제일 서두에도 이야기했듯이, 냄세가 베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재질이 스테인레스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저는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요. 솔직히 먹고 잘 안닦을 때도 있습니다. 회사에 넣고 먹는데, 보통 커피를 먹고 2틀정도 세척을 안하면 냄세가 베어서 그런지 물로 닦아도 냄세가 없어지지 않죠. 근데 이 제품은 2틀이 지나도 물로 헹구면 그냥 사라집니다.


보온, 냉각 효과

또 하나 장점으로 보온, 냉각효과가 정말 꽤 오래 지속됩니다. 야간근무를 마치고 집에 올 때 커피를 종종 마시는데, 하이드로 플라스크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넣어 놓고 저녁때 꺼내먹어도 얼음이 그대로 있습니다. 보온의 경우도 4~5시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보온은 정말 높은 온도를 지속 시켜주는 정도까진 아닙니다.


내구성

스테인레스라서 그런지 나름 튼튼합니다. 근데 한번 떨어 트린 적이 있는데.. 찌그러졌습니다. 엄청나게 내구성이 센 건 아닌 거 같습니다. 솔직히 언제 떨궜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디자인

이 플라스크 텀블러는 색감이 정말 다양합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컬러가 추가 된다고 하네요. 저 처럼 실용성을 따지는 사람에겐 큰 의미는 없지만 이왕이면 이쁜게 .. 좋긴 할 거 같습니다.


밀폐성

제일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밀폐성이죠. 대부분 텀블러를 가방에 놓고 다니실테니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밀폐성은 좋습니다. 꽉 ! 잠그면 흘르지 않아요. 한번도 가방안에서 흘린 적은 없습니다. 이게 조금 불안하신 분들은 보틀 타입을 다른 걸 선택하면 됩니다. 밀폐성이 좋은 뚜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마우스 보틀 타입이 있고, 와이드 마우스 보틀 타입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보틀은 와이드 마우스 보틀 타입입니다. 근데 뭐 이 제품만으로도 충분히 밀폐성은 좋습니다.


넓이, 입구

또 하나 단점이라면.. 넓이?가 조금 작은게 단점 ! 커피같은 걸 옮길 때 구멍이 작아서 흘린적이.. 꽤 있음! 입구가 넓은 타입이 있고 작은 타입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건 입구가 넓은 타입입니다. 근데도.. 크다고 생각되진 않네요.

hydro-flask-하이드로플라스크-입구-넓이-내부
하이드로 플라스크 내부



재질 / 그립갑

고리가 달려 있어서 그립감은 좋은 편입니다.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고무쪽을 잡고 다니면 됩니다. 다만.. 추운 겨울의 경우 고리를 이용해서 들지 않고 보틀 통째로 들고 다니면 차가워서 손이 시려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텐인 레스 재질이라 그런거 같네요.

재질-그립감-하이드로플라스크
하이드로 플라스크 그립갑은 괜찮다 !

총평
세척/냄세★★★★★
보온/냉각★★★★☆
내구성★★★☆☆
디자인 ★★★★☆
밀페성 ★★★☆☆
재질/그립감★★★☆☆

개인마다 총평이 다를 수 있고 느끼는 게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성능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텀블러계의 샤넬 급은 분명히 아니라는 점..! 저는 참고로 1년넘게 사용하고 있고, 한 번 분실을 했는데 다시 구매 할 정도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텀블러 저렴한 거 사지 마세요. 왠만한 5~6만원 짜리 사시면 몇개월 쓰다가 다 버리게 됩니다. 냄세 때문에 못 씁니다.. 그냥 처음부터 괜찮은 거 사서 오래 사용하는 게 돈 버는 겁니다. 이렇게 짧게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hydro flask) 후기 글을 마치겠습니다.


현재 할인 중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4%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내배송 하이드로 플라스크 보틀 텀블러 기획전 12~32 oz , 72,000원 -> 61,900원(14% 할인)

하이드로 플라스크 와이드 마우스 20oz 모음 52,600원 -> 42,100원 (19%할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