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USDT 예금 연 이율13%로 1천만원 굴리는 방법

오늘은 바이낸스 USDT 예금 방법에 대해 말해보고자 합니다. 정말 연이율이 13%로 주긴 합니다. 무조건 해야 되는 건 아니고 위험성도 같이 알아보고 왜 이런 구조가 나오는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바이낸스 USDT 예금 20% 이자 받는 방법

먼저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이낸스에 가입을 하고 ,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코인을 송금하고, 그리고 그 해당 코인을 매도 한뒤에 (예를 들면 리플을 보냈다면 리플을 매도합니다.) 매도를 하게 되면 USDT , 스테이블 코인인 달러와 패깅 되는 코인 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제 이 스테이블 코인 USDT를 가지고 이자를 받을 수 있는 겁니다.

  1. 바이낸스 앱을 실행하고 우측 하단에 wallet → Earn을 누르면 가운데 부분에 Earn이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2. low risk에 보면 USDT가 있습니다. 연 이자율이 현재 20.23%입니다.
  3. 클릭을 하고 입금할 금액을 누르고 Next 클릭 후 주의사항을 읽고 다음을 누르면 끝입니다.


바이낸스로 입금하는 과정 까지가 궁금하다면 아래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업비트 케이뱅크로 원화 입금 출금 하는 방법

바이낸스 모바일 입금 방법, 업비트에서 코인 출금하는 방법

바이낸스 비트코인 사는법 , 바이낸스 거래방법


1.바이낸스 → wallet → earn


사진을 보면서 쉽게 해 보겠습니다. 바이낸스 앱인 모바일 화면입니다. 바이낸스를 실행하고 우측하단에 wallets을 클릭하고 상단에 earn을 누르면 돼지 저금통 이모티콘인 earn이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그럼 low risk, high yield, auto-invest가 있습니다. 로우 리스크를 선택하면 이제 USDT가 보입니다. 현재 20%의 이자를 주고 있습니다. 근데 20%를 전부 주는 건 아니고 현재 보너스로 7%이자를 더 주고 있습니다. 500UST 까지 20%이며, 나머지 추가금액은 13%정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왠만한 은행에 적금 예금을 해 놓는 것보다 훨씬 매력적인건 사실입니다. 이자 방식은 flexible과 locked 방식이 있습니다. flexible방식은 자유 적금 방식으로 언제든 빼고 입금 할 수 있고 , 추가적인 금액도 넣을 수 있는 것이고, locked는 적금 처럼 기간을 정해서 입금을 해 놓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7일, 30일, 90일 이렇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earn-wallet-lowrisk-USDT-바이낸스 USDT-예금


2.입금 할 USDT 금액 설정

20.22% , flexible을 확인하고 , 넣을 금액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summary에 하루에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나옵니다. 이 바이낸스 usdt 예금 같은 경우 하루에 자동으로 CMA계좌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00달러를 넣어놓으면 하루에 500원정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auto-subscribe 계좌에 USDT가 있으면 자동으로 돈을 넣을 것이냐는 문구 입니다. 주의 사항이 있는데, 이런 나의 USDT는 바이낸스 사용자들이 마진을 사용하거나 돈을 빌릴 때 사용되며, 일시적 너무 많은 환매 요청이 있으면 사용 가능한 잔액이 줄어 들 수 있고, 차용이 상환하지 못 할 경우 환매하지 못 할 경우도 있다는 문구 입니다. 다시 차용인이 상환을 한다면 환매가 가능합니다.

입금-USDT-금액-설정-주의사항
입금 금액 설정 & 주의 사항


3. 완료

confirm을 누르면 이제 적금이 되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자는 바로바로 들어옵니다. CMA계좌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subscription date : 적금 시작일
  • accrual start date : 적금이 쌓이는 시간
USDT-subscribe-flexible-APR-20.42%-바이낸스-USDT-예금
벌써 부터 이자가 쌓이는 걸 볼 수 있다.



바이낸스 USDT 예금 이자율이 이렇게 높은 이유는?

왜 이렇게 이자율이 높을까요? 바로 사람들이 마진, 빚을 이용해서 USDT를 끌어다 쓰기 때문입니다. 돈은 사람들이 많이 찾을 수록 금리가 올라갑니다.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알아야 할 점은 지금은 20%이지만 이 이자율은 시시각각 변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고정으로 3개월, 6개월로 적금(locked)을 하게 되면 고정으로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정으로 적금을 하게 되면 만기 때 이자를 받고, 자유적금형식인 flexible을 하게 되면 언제든지 이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이라면 이자가 높고, 매일 이자가 쌓이면서 비과세 라는 점입니다.




위험성 및 리스크

자 ! 그럼 이렇게 많이 이자를 주는데 위험성이 없을까요? 아닙니다. 몇 가지 위험이 존재합니다.

  1. 첫번째로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하는 과정까지, 코인을 사고, 보낼 때 코인의 가격의 등락이 있어서 손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그리고 김치 프리미엄으로 인해서 손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업비트에서 리플의 가격이 20달러인데, 바이낸스에서는 18달러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반대로 역 김치 프리미엄이 된다면 이득이 될 수도 있습니다.
  3. 달러 환율의 하락시 환차익 손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USDT 자체가 미국의 달러를 보유하는 것과 같은데, 환율이 떨어진다면 향후에 원화로 바꿀 때 자산가치는 떨어지게 됩니다. 만약 1억을 맡겼고 이자가 10%라도, 환율이 5%프로가 떨어지면 환차손이 몇백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4.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업비트로 송금 하고, 코인을 매수 할 때 수수료가 들어가고, 다시 바이낸스로 송금 할 때도 수수료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바이낸스에서 매도를 할 때 또 한번 수수료가 들어갑니다.


어디까지나 위험이 있으니 숙지를 하고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